HOME>NEWS&INFO>NEWS

뉴스News

게시글 검색
  • ▶ 진공 포장 그대로 10초간 데워 급여…기호성과 신선함 사로잡은 사료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토탈 펫케어 브랜드 ‘시리우스’는 전자레인지에 10초간 돌려 따뜻하게 데워 먹이는 반려견 사료 ‘풍미모락’을 새롭게 선보였다.

    일반적으로 강아지의 후각은 사람에 비해 약 1만 배 예민하다. 이 때문에 강아지의 음식 기호는 약 85%가 향에 의해 좌우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풍미모락은 이 같은 강아지의 특성에 착안해 기획됐다.

    풍미모락은 최고의 맛과 신선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진공 포장된 50g 파우치로 구성됐다. 이 파우치를 뜯지 않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10초간 데우면 사료의 향이 3배 가까이 풍부해져 반려견의 식욕을 극대화한다.

    풍미모락은 원육 단백질을 1차 소화시킨 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해 강아지의 소화를 돕는다. 또 수분 함유량이 자사 일반 건식 사료에 비해 2배 이상 높아 촉촉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다.

    풍미모락은 칠면조와 연어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반려견의 기호성을 고려해 특별 시즈닝으로 치즈 파우더와 베이컨 파우더를 가미했다. 아울러 50g 소포장으로 제작해 보관하기도, 급여량을 조절하기도 편리하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풍미모락은 기호성은 물론 신선함과 식감까지 사로잡은 군침 도는 특별식”이라면서 “먹기 좋은 1회분 소포장해 필요한 양만큼 급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시리우스는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풍미모락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시리우스 전 제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각종 체험 및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제품구성 및 권장소비자가격
    시리우스 윌 풍미모락 칠면조/연어(각 500g) 15,900원대


  • ▶ 프리미엄 유기농 등급 펫 푸드로 95% 유기농 원료 사용
    ▶ 유기농 한우, 홍삼과 함께 자연에서 찾은 연령별 맞춤 원료들로 차별화 전략 내세워
    ▶ 퍼피용, 성견용, 노령견용 등 성장 단계에 맞춘 과학적 영양 및 제품 설계 진행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펫 푸드 브랜드 ‘Sirius Will(시리우스 윌)’을 선보이며, 4천억원 대에 달하는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해 8월 O’s Sirius(오스 시리우스) 샴푸, 컨디셔너 등 펫 케어 제품을 출시한 바 있는데, 이번에 ‘Sirius Will’을 추가로 선보임에 따라 ‘Sirius(시리우스)’를 종합 펫 케어 브랜드로 발돋움 시켰다.

    ‘Will’이란 브랜드에는 반려견에게 본연적 건강과 자연을 찾아주고 싶은 의지와 소망이 담겨 있다. ‘Sirius Will’은 ‘Return to Nature’라는 슬로건 아래, 전 제품에 자연 친화적 유기농 원료와 영양 설계를 적용, 안심할 수 있는 본연의 한 끼를 만들었다. 자연 원료들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제품 디자인도 이러한 Sirius Will의 자연주의 철학을 잘 담아 내고 있다.

    ‘Sirius Will’은 프리미엄 유기농 등급 반려견 푸드로 95%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였다. 유기농 원료 기준에 맞게, 반려견에게 유해할 수 있는 농약, 인공 향색료는 물론, 육골분 등의 부속물을 배제한 순수 정육 만을 사용해 가장 안전한 사료를 주고 싶은 보호자의 마음을 담았다. 전 제품에 사용된 유기농 한우와 홍삼은 반려견의 까다로운 입맛을 돋우는 한편, 면역력 증진을 통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각 내용물은 별도의 소용량 포장에 담겨 화학 방부제 없이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Sirius Will’은 성장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반려견의 필요 영양소를 위해 퍼피용(1세 미만), 성견용(8세 미만), 노령견용(8세 이상) 3종으로 구분된다. 어류 오일, 아마씨, 홍게 분말 등 자연에서 찾은 고급 원료들을 연령에 맞게 담은 한편, 미 사료 협회 기준(AAFCO) 이상의 영양 설계를 진행하였다. 또한 달라지는 섭취 습성을 고려해 씹는 것이 서툰 퍼피에게는 작은 마이크로 알갱이를, 성견과 노령견에게는 분쇄가 쉽고 아삭함을 더해주는 도넛 알갱이를 적용시켰다.

    Sirius 브랜드 담당자는 “반려견 건강을 고민하는 보호자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검증된 원료, 영양에 기호성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사료”라며, “LG생활건강의 기술력과 안전성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반려견 푸드 제품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Sirius Will’은 오픈 마켓, 소셜 커머스 등 각종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펫 샵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제품구성 및 권장소비자가격
    Sirius Will(연령대별 3종, 200g*5개입, 퍼피&시니어용 18,900원, 어덜트용 17,900원)


2 / 2개 중